우 김수현이 오늘 만기 전역한 한다는 소식에 많은 팬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김수현은 1일 오전 경기도 파주시 임진각 평화의 종 앞에서 만기 전역 소감을 전하는 시간을 갖는다고 하는데요.

김수현은 어린 시절 앓아온 심장 질환으로 첫 징병검사 당시 대체 복무에 해당하는 4급 공익근무요원 판정을 받았지만 현역 입대를 향한 강한 의지로 꾸준한 건강관리를 해왔다고 합니다. 이후 재검을 받아 결국 1급 판정을 받고, 2017년 10월 23일 현역으로 입대하였습니다.

입대 후에도 김수현의 성실한 태도는 빛을 발했다. 그는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1사단 수색대대로 지원해 본격적인 군 복무를 시작했습니다.

강도 높은 군 생활을 원해 스스로 1사단 수색대대에 지원한 김수현은 TOP팀 및 특급전사로 선정되는 등의 사유로 일병에서 상병, 상병에서 병장 진급을 각각 1개월씩 앞당겨 조기진급을 할 정도로 모범적인 군 생활을 하였다고 합니다.

착실하고 성실한 이미지로 만기 전역한 김수현은 이미 전역을 앞두고는 뷰티 브랜드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는 등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김수현은 드라마, 영화 장르르 가리지 않고 제대이후 첫 작품을 검토 중 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연관검색어에 등장하는 김수현 윤아 열애인정은 무엇일까요? 이것은 소녀시대 윤아와 김수현이 같은 교회를 다니던 시절 청년부 사진에 두 사람이 같이 찍히면서 난 루머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전혀 연인사이가 아니라고 합니다.


김수현의 제대를 세계 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었을 텐데요. 좋은 작품으로 빠른 시일내로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