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의 화제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 <연애의맛2>에서 출연하는 커플들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나이가 제일 많아 결혼 가능성이 가까워 일명 어른 연애 수식어를 달며 목요일 밤을 화끈하게 달구고 있는 커플이 있는데요. 바로 신주리와 이형철 커플입니다.

이형철과 신주리는 나이에 맞게 다른 커플보다 진도도 빠르고 스킨쉽도 자연스러워 패널들과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형철과 신주리의 나이차이와 결혼 그리고 인스타그램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주리의 나이는 정확히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방송에서도 나이에 대해서는 나오지 않았는데요. 신주리는 현재 코리아 요리아트 아카데미 <주리쌤의 레스토랑 앳홈>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요리 연구가 신주리는 신세미로 요리연구가 활동에는 가명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세미쌤의 레스토랑 또는 주리쌤의 레스토랑으로 학생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신주리는 고학력자의 요리 연구가 라고 하는데요. 신주리는 르 꼬르등 불르 전공으로 프랑스 파리 세계 3대 요리 대학교 중 하나인 르꼬르동부르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신주리는 얼마 전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적도 있는데요. 신주리는 최강창민이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요리를 배운 교실에 신세미가 운영하는 요리교실 이라고 합니다. 신주리가 강의하고 있는 코리아 요리 아트아카데미 요리학원은 지난 나혼자산다 최강창민 편에 다니고 있는 요리학원으로 당시 강사가 신세미로 공개되기도 하였습니다.

신주리는 요리정공을 살려 과거 미국의 베버리힐즈 레스토랑에서 요리사로 근무한 실력자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형철 나이는 몇살일까요? 이형철 나이는 1971년 생으로 올해 나이 49살 입니다. 이형철의 외국적인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형철이 나이가 있다보니 재혼, 돌싱이라는 루머가 있지만 전혀 사실 무근이라고 합니다. 신주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보면 아시겠지만 어린시절 유학을 다녀오기도 했고 평범한 집안은 아닌 것 같다는 후기가 있다고 합니다. 제2의 이필모 서수연 커플이 될 수 있을지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