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진수가 <동상이몽>에서 허규의 지인으로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더욱 김진수가 살고 있는 집이 공개가 되면서 더욱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김진수는 방송에서 이 집에서 사는 이유도 아내 김정아 덕분이라고 언급하며 아내에 대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김진수 나이는 1971년 생으로 올해 나이 49살 입니다. 김진수는 미스틱스토리 소속으로 1995년 MBC <젊음의 다섯마당>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김진수는 용산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김진수는 아내 양재선과의 만남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김진수는 작곡가 김형석을 통해서 현재 아내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에 아내 양재선씨와 사귀고 있었다고 합니다. 원래 아내 양재선씨는 연예인을 만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스스로 연예인을 안 만날 거라 말했는데 김형석 형한테 나 어떤 사람인지 물어보며 뒷조사를 했다고 하더라며 말했습니다. 김형석은 양저선에게 김진수는 좋은 사람인 것 같다고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김진수 아내 양재선은 유명 작곡가로 엄청난 저작권료가 나온다고 합니다.

양재선이 작사한 곡만 무려 207곡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대표적인 곡이 신승훈의 I Believe라고 합니다. 양재선은 이 외에도 성시경의 <내게 오는길>, 임창정 <위로>등이 있다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