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잔나비 전체가 <나혼자산다>편에 출연하면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번 잔나비 최종훈 혼자 출연으로 만으로도 엄청난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주었는데요. 이후 잔나비는 더욱 유명세를 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갔습니다.

잔나비는 리더보컬의 최정훈과 기타의 김도형 그리고 키보드에 유영현, 베이스의 장경준, 드럼의 윤결 이렇게 총 5명의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잔나비는 2014년 싱글 앨범 로켓트로 데뷔하였습니다. 잔나비에서 리덥컬이자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최정훈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잔나비 최정훈의 나이는 1992년 생으로 올해 나이 28살 입니다. 최덩훈은 경희대학교 경영학과 출신으로 2013년 슈퍼스타k 시즌 5에 출연해어 얼굴을 알리는데에 성공하였지만 잔나비 전체가 TOP10에 들지는 못하고 심사위원의 생각에 따라 최정훈만 합격하며 오디션을 이어나갔습니다.

잔나비 최정훈은 지난번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2G 핸드폰을 사용하고 작업실에서 사는 등 남들과 조금특이하고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왜 연관검색어에 최정훈 아버지가 등장을 하는 것일까요?

아마도 최정훈의 특이함과 달리 잘생긴 외모 덕분에 아버지가 등장을 하는 것 같지만 최정훈 아버지는 일반인으로 고향에서 사업을 하신다고 합니다. 그 이외에 최정훈 아버지에 대해서 자세히 나와있는 정보는 없는데요. 잔나비최정훈의 형이 현재 잔나비의 매니저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정훈은 현재 공식적으로는 여자친구가 없습니다. 하지만 얼마 전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씨스타 멤버였던 소유가 본인의 이상형이라고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아마도 방송 출연 이후로 많은 팬들이 생기면서 최정훈의 여자친구에도 많은 관심이 쏠린 것 같습니다.

이상 잔나비 멤버와 리더보컬 최정훈 아버지와 여자친구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영주 남편 이혼 나이  (0) 2019.05.11
이상화 나이 글래머 성형  (0) 2019.05.10
김범룡 아내 나이 사업실패  (0) 2019.05.10
조수현 나이 자살 이유  (0) 2019.05.10
이향 아나운서 결혼 남편직업  (0) 2019.05.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