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민아가 오랜만에 JTBC 새 금토 드라마 <보좌관>출연을 앞두고 제작발표회로 오랜만에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들어내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신민아는 현재 배우 김우빈과 공개 열애 중이기도 한데요. 김우빈은 현재 비인두 암으로 방송활동을 모두 접고 치료에만 몰두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신민아 김우빈 결혼 루머설과 나이차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신민아의 나이는 1984년 생으로 올해 나이 36살 입니다. 신민아의 본명은 양민아로 1998년 키키 1기 전속모델로 데뷔하며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신민아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그래머스한 몸매로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으며, <아름다운날들>,<때려>,<내여자친구는구미호>,<아랑사또전>을 통해서 배우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번 보좌관에서는 이정재와 호흡을 맞추게 되었는데요.

신민아는 과거 빅뱅의 탑과 열애설이 붉어지기도 하였지만 부인하며 탑 누나와 신민아가 친구 사이라 친구 동생이라며 사실을 부인하기도 하였지만 열애설이 두차례나 나면서 곤혹을 치루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신민아는 김우빈과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하였습니다.

신민아와 김우빈은 2015년 앨애사실을 인정하며 장수 커플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더욱 김우빈이 2017년 비인두암 판정 이후에도 신민아는 변함없이 김우빈의 곁을 지키겨 굳건한 사랑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여러차례 병원에 같이 가고, 해외여행에서 찍한 데이트 사진이 팬들에 의해 공개되기도 하였습니다.

김우빈은 신민아와 5살 나이차이로 김우빈이 1989년 생으로 올해 나이 31살 입니다. 김우빈은 종종 행사장에서 찍사로 모습을 보이기는 하지만 아직 비인두암이 완치되지 않아 치료에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보좌관에서 좋은 연기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