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은이 <대화의 희열>출연을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정은은 얼마 전 개봉된 <기생충>에서 놀라운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인생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정은의 나이와 미혼이유에 대해서 오늘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정은의 나이는 1970년 생으로 올해 나이 50살 입니다. 월엔터테이먼트 소속이 이정은은 한양여자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으며 1991년 연극 <한여름밤의 꿈>을 통해서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이정은은 연극배우로 먼저 데뷔를 하였는데요.

이정은은 사실 배우보다 연출을 전공 했다고 합니다. 집에서 어머니가 배우보다는 연출을 하기 원해서 대학교 당시 연출을 공부하다가 연기의 꿈을 버리지 못핸 이정은은 연기 수업때 일부러 대사를 길게 늘여 무대에서 내려오지 않으려고 했다고 합니다.


사실 이정은은 기생충 뿐만 아니라 미스터선샤인, 택시운전사, 옥자 , 월계수양복점 신사들에 출연하여 오랜 연극배우답게 탄탄한 연기력으로 인생의 최고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정은은 아직 미혼인데요. 이정은은 미혼 이유에 대해서는 따로 언급하지는 않았습니다.


결혼에 대해서는 연애는 아주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결혼과는 연이 안닿았을 뿐이라며 비혼 주의자는 아니라고 합니다. 좀처럼 예능 프로그램에 진출하지 않는 이정은 이기에 이번 출연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기생충에서 이선균 집의 가사 도우미를 맡은 이정은은 최고의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이정은 배우는 정 넘치는 인싱과 연기 덕분에 중년 아줌마 들에게 인기가 아주 많다고 합니다. 2003년 연극을 제작하다가 망해서 마트에서 일하며 생계를 책임지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정은은 <눈이부시게>를 통해서 제 55회 백상예술대상 TV부분 여자 조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정은 배우는 봉준호 감독과 나이가 동감으로 옥자에 이어 기생충까지 좋은 인연을 맺고 있습니다. 대세배우로 떠올라 요즘은 함블리라고 불리는 이정은 배우 입니다. 전성기를 맞이한 이정은은 밖에서 사람들이 알아보라며 천천히 걷는다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