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정철이 오랜만에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돌아왔다>를 통해서 얼굴을 보이며 많은 화제를 받고 있습니다. 박정철은 이번에 출연하여 처음으로 딸을 공개하며 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배우 박정철은 누구인지 박정철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내는 누구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박정철의 나이는 1976년 생으로 올해 나이 44살 입니다. 박정철의 본명은 박철로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이후 중앙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박정철은 1997년 kbs 3기 슈퍼 탤런트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춘할망>, <다시, 첫사랑>,<선덕여왕>,<아내가 돌아왔다>,<순수의시대> 등을 통해서 90년대 탑스타에 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박정철의 마음을 사로 잡은 아내는 누구 일까요? 박정철의 아내는 국내 항공사 승무원 출신으로 박정철과 8살 나이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박정철의 아내는 1984년 생으로 올해 나이 36살 이라고 합니다. 박정철의 현재의 아내와 7년간 연애 끝에 결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묵묵하기 연예인을 만나는 것이 쉽지 않았을 텐데 믿어주고 응원해주며 자신에게 안정감을 심어준다고 방송에서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결혼 이후 결혼 3년 만에 2017년 딸을 출산한 박정철의 딸 바보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올해 3살인 박정철 딸 다인이는 잘생긴 외모 덕분에 아들로 오해를 받기도 한다고 합니다. 다인이를 보느라 2년 가까이 활동을 하지 않고 쉬었다며 딸에 대한 애정을 들어내었는데요. 앞으로 <슈퍼맨이돌아왔다>에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