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다 출신 배우 김다현이 <슈퍼맨이돌아왔다>새로운 가족으로 등장하면서 많은 관심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다현은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지만 사실 과거 가수 그룹<야다>출신 입니다. 김다현은 현재 배우보다는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김다현의나이와 부인 김미경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야다 출신의 김다현의 나이는 1980년 생으로 올해 나이 40살 입니다. 김다현은 1999년 <야다>그룹으로 데뷔하면서 연예계에 데뷔하였습니다. 단국대학교 연극영학과를 졸업한 김다현은 야다 해체 이후 본격적은 배우의 길로 들었습니다. 

김다현의 현재 부인 김미경씨와 2008년 10월에 결혼을 하여 슬하에 3명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김미경씨의 직업은 아나운서 출신으로 김다현이 대구 공연을 갔는데 당시 아내 김다정이 사회를 보고 있었다고 합니다. 당시 친분으로 서로 친구가 된 두 사람은 친구로 비내다가 어느날 여자로 보이기 시작하면서 연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연애 끝에 결혼을 하게된 김다현과 김미경은 당시 김다현이 야다 출신이기는 하였지만 별로 알려지지 않아 화제가 되지 않았다가 2012년 본격적인 배우의 길을 들어서게 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고 결혼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다현은 슬하에 3명의 자녀가 있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여 자녀들이 모두 똑똑한 면모를 보이며 검색어에 오르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