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연애>에서 배우 이민정을 닮을 꼴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배우 채지안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채지안은 이미 웹드라마에 출연하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인물인데요. 오늘은 채지안의 성형전 모습과 나이 그리고 정우성과 무슨 관계가 있길래 연관 검색어에 등장을 하는지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채지안의 나이는 1991년 생으로 올해 나이 29살 입니다. 채지안은 아이돌 연습생을 제안 받아 오디션을 보자고 매니지먼트에서 캐스팅을 하였지만 춤과 노래에 자신이 없어 거절했던 채지안은 피팅모델을 제안하여 6년동안 일을 하였다고 합니다. 피팅 모델이긴 했지만 수입이 적지 않았다고 말하며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6년동안 피팅모델을 하던 매니지먼트와 계약한 이후 그녀는 각종 cf등에 등장하며 웹드라마 까지 배우 데뷔 2년차가 되었다고 합니다. 연관검색어에 정우성이 등장하는 이유는 cf에서 정우성의 상대 배우로 출연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채지안은 <호구의연애>에 출연하여 배우 이민정과 도플갱어라는 수식어가 생길 만큼 많이 닮은 모습을 연상케 하였는데요.

그래서 인지 성형전 모습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텐데요. 하지만 채지안은 성형에 대해서 언급적이 없으므로 자연미인인지 의학의 힘을 빌렸는지는 아직 확인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채지안은 현재 <호구의 연애>출연이후 더욱 많은 곳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채지안의 더욱 자세한 모습은 인스타그램 아이디 @jian.chae에서 확인 할 수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