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환 아나운서가 오랜만에 인기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 대해서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환 아나운서는 프리랜서 선언 이후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없었는데요. 김환 아나운서의 결혼과 아내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럼 김환 아나운서의 나이와 아내 결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환 아나운서의 나이는 1980년 생으로 올해 나이 40살 입니다. 김환 아나운서는 아이오케이 컴퍼니 소속으로 경희대학교 체육학과 언론 정보학과 복수 전공을 하였습니다. 이후 2007년 SBS 1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하여 스포츠 아나운서로 주로 활동하였습니다.

185CM의 늘씬한 키와 잘생긴 외모를 가진 김환 아나운서는 방송에 출연하자마자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김환 아나운서는 뜬금없이 배우 윤정희와 결혼설에 휘말리며 곤혹을 치루기도 하였는데요. 2009년 두 사람은 동갑내기로 지인의 소개로 만나 첫만남을 가진 이후 결혼을 한다는 기사가 보도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이미 한 차례 열애설이 난 이후 부인하였지만 이후 반년이 지나 결혼기사가 보도되면서 많은 이들을 궁금하게 만들었는데요. 결혼설이 터지자 두 사람은 열애설은 인정하였지만 결혼설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더욱 주변인들만 두 사람의 열애설을 인정하였지 김환 아나운서는 할 말이 없다는 입장을 보였는데요.

이후 2015년 김환 아나운서는 결혼을 하게 됩니다. 상대는 일반인으로 김환 아나운서보다 8살 연하로 올해 32살 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소개로 만나 1여년의 열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내는 회사원으로 자세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후 3년만에 딸을 출산하며 행복한 가정을 꾸려 나가고 있는데요. 김환 아나운서는 프리랜서를 선언한 이후 한동안 일이 없어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합니다. 앞으로 더욱 많은 활동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