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유리 남편 공개 사재석

모든핫이슈 2019. 4. 11. 14:52

쿨 멤버 유리가 남편의 얼굴을 처음 공개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유리는 오늘 첫 방영되는 <똑,독,한 코디맘 베이비 캐슬>에서 처음으로 남편 얼굴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예고편에 나온 유리의 남편은 윤계상을 닮은 듯한 훈남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유리의 남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유리의 나이는 1976년 생으로 올해 나이 44살 입니다. 유리의 본명은 차현옥으로 1995년 쿨 2집앨범으로 가요계에 데뷔하였습니다. 

유리는 까무짭짭한 피부와 뛰어난 패션감각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유리는 2014년 현재의 남편 사재석씨와 결혼 하였습니다. 사재석씨는 골프선수겸 LA에서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재석씨의 나이는 유리보다 6살 연하로 올해 나이 38살 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결혼 이후 신혼생활을 미국 LA에서 시작하였으며 유리 역시 미국 6년차에 접어들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삼남매를 두고 있습니다. 유리의 남편 사재석씨는 삼남매를 키우느라 힘든 아내를 위해 육아휴직을 하고 현재 아이들 돌보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윤계상을 빼닮은 훈남 유리의 남편 모습을 오늘 방영되는 <똑,독,한 코디맘 베이비캐슬>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